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실물)

by ♡♡♥♡♡ 2020. 11. 4.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연말이 되면 커피전문점들은 바빠지기 시작합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다이어리 증정 등의 행사가 끊임없이 있기 때문인데요 그렇다고 하지 않으면 경쟁업체에서 내 고객들 다 빼가니 어쩔수 없이 해야합니다. 그것도 고 퀄리티로 말이죠. 우리나라 커피시장에서 스타벅스의 위치는 독보적이죠.

그리고 커피말고 부가 아이템으로 버는 수입도 만만치 않습니다. 스타벅스 소비자들이 바보는 아니기 때문에 혹여 디자인이 구리다거나 재질이 저급스럽다면 절대로~ 안 삽니다. 단순히 브랜드만 박혀있다고 해서 그걸 고르진 않아요. 그만큼 스타벅스에서도 제품의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그러니 마시지도 않는 커피 20잔씩 일시불로 사면서 이벤트 백, 스타벅스 다이어리 등을 사는 거죠.

올해도 어김없이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에서는 연말이 다가오자 역시나 프리퀀시를 통해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스타벅스 플래너 4종과 폴더블 크로스백 3종을 선보였는데 반응이 괜찮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종류는 탁상 캘린더처럼 세워 놓고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를 비롯해 핸디 스케줄러(그린), 루틴 다이어리(미니), 노트 키퍼(아르마니) 등 총 4 가지로 각 다이어리(플래너)마다 디자인과 내지, 크기, 커버 소재 등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 스탠딩 스케쥴러(화이트)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 핸디 스케쥴러(그린)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 루틴 다이어리(미니)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 노트 키퍼(아르마니)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 폴더블 크로스백 3종

 

스타벅스 플래너 외에 신규 아이템으로 트립웨어 전문 브랜드인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3종도 함께 선보입니다. 네이비, 크림, 블랙 총 3가지 색상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가방끈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방을 접어서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에 대해 알아봤어요 저도 어서 프리퀀시 모아서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 스탠딩 스케쥴러 로 바꿔야 겠어요 ㅎㅎ 기간 많이 남았으니 천천히들 도전해 보세요.

 

 

[이벤트] - 스파오 11주년 스파오닷컴 이벤트 안내 (+1100원 이벤트 포함)

미국 대선 실시간 조회 사이트

손말이고기 박순례 이수근 신서유기8 (+본점 위치)

모더나 관련주 알아보기

미미엔터테인먼트 구혜선 소속사(+나이 학력 인스타)

화이자 바이오엔테크 관련주 정리

신박한 정리 장광 아파트 집 위치 가격 재방송 편성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