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이슈

이근 대위 소송 패소 먹튀 해명 요약

by ♡♡♥♡♡ 2020. 10. 3.

이근 대위 소송 패소 먹튀 해명 요약

이근 대위 먹튀 해명 요약

이근 대위 먹튀 관련 글에 대해 본인이 직접 발 빠르게 해명에 나섰습니다. 어휘나 언어능력이 부족하여 소속사와 조금 논의 후 영상을 촬영했다고 합니다. 아래는 이근 대위 해명 요약한 내용입니다.

돈 빌리고 안갚음?

돈을 빌린 사실이 있는가?

돈을 빌린 사실이 있다.

 

돈을 갚지 않은 것이 사실인가?

절대 사실이 아니다. 상호 합의하에 100~150정도의 현금과 스카이다이빙 장비로 변제했다.

증거 사진과 영상

위의 사진과 영상이 바로 관련 증거자료이다. (당사자가 변제 물품 착용 후 다이빙하는 영상과 사진)

 

관련자 누구?

관련자와 어떤 관계인가?

당시 UDT작전 팀장 및 중대장 시절이있고 그는 나의 팀원이었다.

 

왜 패소?

왜 패소를 하게 되었는가?

이 부분에서 저에게 많은 욕을 하고 있는 사실을 알고 있다. 또한, 충분히 그렇게 생각하실 수 있고 이해한다. 사실 이 부분은 제가 인정해서 패소한게 아니다. 당시 미국에서 교관으로 활동 중이었고 소송이 진행되는 사실을 알 수 없었다.

 

이 사건에 대해서는 어떻게 인지하게 되었는가?

2007년에 교관활동을 하고 바로 12월에 파병을 1년 갔었다. 그 이후 한국에 돌아왔을 때 알게되었다. 

그 당시 패소를 안 이후에 따로 조치를 하지 않았던 이유는?

제가 군사/전술 전문가이지만 법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한다. 또 소송이 외국에 있을 때 진행되어 판결이 나와서 조치를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었다. 빠른 조치 못 한 것에 대해 사과드린다.

왜 200만원이라는 금액이 나오게 되었는가?

2019년에 전 회사 대표님과 통화했을 때 그분이 제(이근 대위)가 현금으로 갚았다고 밝혔다. 그리고 논의 없이 이자를 붙여서 자신에게 200만 원 갚아야 된다고 말했다고 한다. 분명히 나는 그에게 100~150 현금+장비로 변제했다. UDT중대장이라는 프라이드를 가지고 군 생활했다. 오해 없으시면 좋겠다. 

 

마치며

일이 이렇게 커질줄은 몰랐다. 모든 사항을 염두에 두고 법적인 조치를 강구하고 있다. 실망을 끼쳐드려서 죄송하다. 앞으로 더욱 신중하게 행동할 것이며 지지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요약하면 금일 먹튀 부분에 대한 안좋은 소식에 대해 알게 되었고 곧바로 준비하여 해명 영상을 찍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신은 빠른시간내에 빌렸던 금액에 대한 변제를 진행했었지만 그 이후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 해당 문제에 대해 소송이 진행되었었고 당시 해외에서 근무했었고 그 사실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상태여서 대응을 전혀 하지 못함으로써 패소하게 되었다는 내용입니다. 향후 모든 사항을 염두에 두면서 법적인 조치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와 더불어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이근대위 먹튀 프로필 나이 (판결문 첨부)

가짜사나이 ep.1에서 맹활약하고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이근대위를 아시나요? 요즘 "이근마렵다"는 유행어가 생길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공중파를 비롯하여 유튜브까지 이근대위가 출�

emperorofissu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