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이슈

박지선 어머니와의 대화 (+트위터)

by ♡♡♥♡♡ 2020. 11. 3.

 

 

#멋쟁이희극인박지선

멋쟁이희극인 박지선 어머니와의 대화가 담긴 트위터 내용을 보면서 그녀를 추억해봅니다. 


출처 - 박지선 트위터

언제나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는 박지선씨의 성격과 끼는 아무래도 어머니를 닮은 듯 하네요.

 

출처 - 박지선 트위터

저 이모티콘 쓰면서 저렇게 생각한적없는데 저 글 이후로는 똥싸는걸로 보여서 잘 안쓴다는...

 

출처 - 박지선 트위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센스 지려부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녀의 행복하고 위트 넘치는 삶


 



출처 - 박지선 트위터 #멋쟁이희극인박지선


그곳에선 어머니와 피부병 걱정없이 행복하게 지내시면 좋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멋쟁이희극인박지선

 

 

 

에릭 나혜미 부부 결혼 러브스토리

에릭 나혜미 부부 결혼 러브스토리 지난 19일 방송된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에서는 에릭과 그의 신부 나혜미가 방송내내 손을 꼭 붙잡고 있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에 두 사람의 러

emperorofissue.tistory.com

 

 

토트넘 번리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EPL 득점 순위

토트넘 번리 손흥민 10월 27일 열린 토트넘의 번리와의 경기에서 손세이셔널 손흥민 선수는 결승골이자 이번 시즌 10호골 득점에 성공하면서 개인과 팀 모두의 성적이 껑충 뛰어오르는 데 크게

emperorofissue.tistory.com

 

 

[충격주의] 사람 입에서 1.2m 짜리 뱀이 나오는 영상

경고: 본 영상은 일부 충격적인 영상이 담겨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한 여성이 병상에 누워있습니다. 꼼짝도 않는 걸보면 전신마취 중 인것으로 보입니다. 입속으로 긴 관을 삽입합니다.

emperorofissue.tistory.com

 

 

식스센스 오나라 나이 남자친구 김도훈 프로필 인스타

식스센스 오나라 나이 남자친구 김도훈 프로필 인스타 개그맨 유재석, 전소미, 가수 제시, 러블리즈 미주 등이 함께 출연하여 5명의 멤버와 한 명의 게스트가 함께 육감을 발휘하여 진짜 속

emperorofissue.tistory.com

 

 

가수 비 자녀 김태희 셋째 임신? 나이

가수 비 자녀 김태희 셋째 임신? 나이 19일 비는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내일 오전 12시 작은 소식 전합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에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혹시 김태희의 셋째 임신이

emperorofissu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