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욤 패트리 결혼 그녀는 누구?
예능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얼굴을 널리 알린 캐나다 출신 방송인이자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기욤 패트리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기욤 패트리는 11일 자신의 SNS에 "나와 결혼해 줄래? 결혼식은 코로나가 사라지면 하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게재된 사진 속에서 기욤 패트리는 예비신부로 보여지는 여성의 손을 잡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두 연인이 사랑스럽게 쳐다보거나 안고 있는 모습으로 끈끈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소식을 접한 동료 외국인 연예인인 수잔 샤키야, 로빈 데이아나, 알베르토, 유세윤 등은 댓글을 통해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기욤패트리는 캐나다 출신으로 1982년생입니다. 현재 나이 39살이며 캐나다가 고향인 만큼 당분간 캐나다로 돌아가 어머니, 아버지와 시간을 보내려고 한다며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기욤패트리는 90년대 최고의 인기 게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프로토스 출신 다크템플러를 잘 다뤘으며 처음 얼굴을 대중에게 알렸으며, 이후 비정상회담, 님과 함께 시즌2, 이웃집 찰스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기욤패트리와 결혼하는 신부는 현재 공개가 되지 않앗습니다. 일반인으로 추측되고 있는 가운데 기욤패트리는 이후에 퀘벡에서 자신의 여자친구와 함께 지낸다는 근황을 알렸고, 이날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기욤패트리 프로게이머 시절부터 팬이어서 방송에 다시 나왓을때 엄청 반가웠는데 결혼소식을 들으니 너무 기쁘네요. 행복한 결혼 생활 하시길 응원합니다. 기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