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이슈

류이서 전진 결혼 예비신부 나이 프로필 동상이몽2

by ♡♡♥♡♡ 2020. 9. 29.

지난 28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전진(40세)씨의 결혼소식과 3살 연하의 15년차 승무원 아내 류이서씨를 최초로 공개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그 효과로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월요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전진은 아내 류이서에 대해 "제가 항상 이야기하는건데 걸어다니는 천사다. 평소에는 친구면서 엄마같다. 외출할 때 옷입는 것 외에도 다 아내가 결정해준다. 저의 엄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전진은 류이서의 첫인상에 대해 "반했다 정도가 아니고 드디어 내 인생의짝을 찾았다'였다. 진짜 이런 사람은 무릎을 꿇어서라도 못 만날 거다라고 생각했다"라며 회상했습니다.

  

 

류이서도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와 관련해 "사귀면서도 점점 더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줬고, 안 맞는 부분도 고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 사람은 정말 가정을 잘 지키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류이서는 먼저 프러포즈를 하기도 했다고합니다. 류이서는 "사귀기 전부터 계속 결혼해서 아기 낳자 얘기를 하고, 사귈 때도 계속 결혼하자했던 그게 어떻게 보면 진짜 프러포즈였던 것 같아서 이젠 내가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직접 준비한 프러포즈를 공개했습니다.


전진은 “원래 높은 층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다”며 “그런데 아내가 항상 높은 곳에서 일을 했다. 아내가 낮은 층을 좋아해서, 저랑 의견이 맞아서 (저층을 선택했다.) 너무 만족스럽게 생활하고 있다”며 일산의 집도 공개했습니다.
  


전진은 "너무 좋고 이상하면서도 좋은 남편, 아빠가 돼야겠다라는 생각도 많이 들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최고의 1분은 류이서가 프러포즈를 준비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 뭉클함을 안기며 분당 시청률 7.9%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가수 전진 프로필

전진

본명 - 박충재
출생 - 1980년생
전진 - 나이 41세
출생지 - 서울특별시 강동구
신체 - 키 183cm, 75kg, B형(Rh-)
가족 - 아버지: 찰리 박, 어머니: 박화순, 여동생
전진 아내 신부 - <류이서> 나이 38세 (1983년생)
결혼 - 2020년
학력 - 오금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다중매체학 / 학사)
소속사 - 신화컴퍼니, 씨아이ENT
소속 그룹 - 신화
포지션 - 서브보컬, 리드래퍼, 리드댄서
데뷔 - 1998년 신화 정규 1집 해결사
별명 - 아기새, 튱재, 댄싱머신, 힐링대천사, 잔진

6인조 보이그룹 신화의 멤버이며, 서브보컬, 리드래퍼, 리드댄서를 맡고 있다. 1998년 신화의 멤버로 데뷔하였으며, 신화의 멤버로서 13장의 정규 앨범과 7장의 비정규 앨범을 발매하였다. 가수 찰리박의 아들이며 전진이 태어난 후 부모님이 바로 이혼한 탓에 생모에 대한 기억이 없다. 처음 가수가 된 이유도 유명해져서 생모를 찾기 위해서였다고 알려져 있다.

 

 

 

이혜경 딸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 나이 직업 재산

이번주 미우새에 출현한 임원희씨는 오랜만에 소개팅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갑자기 그 소개팅녀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면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황소희씨입니��

emperorofissue.tistory.com

 

이근대위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CF출격 가격 레시피 맛?

롯데리아는 28일 DIY콘셉트의 밀리터리 버거를 출시하면서 이근대위를 모델로 발탁해 가짜사나이에서 나오는 다양한 유행어를 CF상황과 결합해 재미있게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밀리터리 버거는

emperorofissue.tistory.com

 

하이큐 리뷰2 요약

배구 선수 김연경이 식빵언니라는 이름으로 개설한 유튜브 채널에서 실제 국가대표 선수들이 하이큐 리뷰를 진행해서 화제입니다. 구독자의 애칭은 잼잼이고 잼잼이들의 엄청난 요청에 따라 ��

emperorofissu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