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이슈

임영웅 코로나 음성 판정 '휴~ 다행이다' (+영탁·장민호·김희재·박명수·이휘재·홍현희·서장훈 음성)

by ♡♡♥♡♡ 2020. 12. 4.

어제 미스터 트롯 출신의 인기 가수인 이찬원씨가 코로나 19에 확진되면서 방송가에서는 코로나로 한차례 홍역을 치르고 있는 중입니다.

이런 와중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확인된 가수 이찬원과 녹화를 진행한 임영웅, 장민호, 김희재 등이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졋는데요.

임영웅·영탁·장민호·김희재 모두 '음성'.. 안도감 내비쳐

이들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뉴에라프로젝트 측에서는 3일 오후 임영웅 영탁 장민호 김희재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공식 카페를 통해 전했습니다.

 

이에 그간 자신이 사랑하는 가수들이 혹시나 코로나 확진이 되지는 않을까 조마조마해 하던 팬들은 다행스럽다, 감사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행이도 이찬원 외에는 확정자가 나오는 불상사는 피했지만 당분간 이들이 출연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터 복승아학당 등의 녹화에는 차질이 빚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이찬원은 완치 판정을 받을 때까지 모든 활동이 불가능하고 다른 멤버들도 밀접 접촉자인 만큼 2주의 자가 격리 기간을 가져야 합니다.

 

한편 이들과 접촉한 아내의 맛의 박명수 이휘재 홍현희 제이슨 부부 등도 모두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들이 복귀하는데에는 자가격리가 끝나는 2주가 지난시점이 되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그에 따라 우리 미스터트롯이 그리운 분들은 노래를 들으며 마음을 달래시길 바랍니다. 

 

 

[국내 이슈] - 이찬원 코로나 확진 임영웅 자가격리 (+서장훈 박명수 붐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터 아내의 맛 방송취소)

[생활 보건 이슈] - qr코드 스캔 하는 방법

[생활 보건 이슈] - 코로나 2단계 총정리

[생활 보건 이슈] - 코로나 초기 증상 5가지

[생활 보건 이슈] -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기준 알아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