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이슈

토트넘 맨시티 하이라이트 손흥민 골 EPL 득점선두

by ♡♡♥♡♡ 2020. 11. 22.

토트넘 맨시티 하이라이트 손흥민 골 EPL 득점선두

손흥민의 9번째 골로 득점선두로 질주하는 가운데 토트넘이 맨시티를 점유율 축구에서는 밀리고 있지만 토트넘 특유의 역습으로 앞서나갔습니다.

 

 

토트넘이 22일 오전 2시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0-21시즌 EPL 9라운드 경기에서 전반 5분 경 터진 손흥민의 골로 1대 0으로 앞서가고 있습니다. 이 골은 은돔벨레 선수의 멋진 어시스트가 있었습니다.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구장의 홈팀 토트넘은 오늘 경기에서 맨시티를 상대로 4-2-3-1 포메이션을 준비해 왓는데, 케인, 손흥민, 요리스, 오리올, 다이어, 알더베이럴트, 리길론, 시소코, 호이비에르, 부베인이 선발출전 햇습니다.

 

 

반면 상대팀 맨체스터 시티는 4-3-3 포메이션을 가져왔는데 선발 출전 선수로는 에더슨, 워커, 디아즈, 라포르테, 칸셀루, 로드리, 더 브라위너, 마레즈, 베르나르도, 토레스, 제주가가 출전했습니다.

 

 

경기전 연이은 풀타임 경기 출전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가벼운 움직임을 보인 손흥민은 전반 5분 은돔벨레의 패스를 받으면서 절호의 기회를 잡았고 가볍고 정확한 슈팅으로 경기 선제골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골은 손흥민의 리그 9번째 골로 EPL 득점 순위 1위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후 맨시티의 총 공세가 이어졌지만 토트넘의 굳게 닫힌 문은 좀처럼 열리지 않았습니다. 맨시티가 펩 과르디올라 감독 특유의 점유율 축구를 구사하면서 꾸준히 토트넘의 골문을 열려고 했고 토트넘은 무리뉴 감독의 전술대로 수비간격을 유지하며 맨시티의 파상공세를 막아냈습니다.

 

 

이후 루셀소가 후반 교체하자마자 케인의 멋진 어시스트를 받아 득점에 성공하면서 무리뉴 감독의 용병술이 주목받으며 토트넘은 경기를 승리로 가져갔고 이번 승리와 함께 토트넘의 리그 1위, 손흥민의 득점 1위, 케인의 어시스트 1위라는 기분좋은 순위 경쟁을 이어나갔습니다. 

 

박한별 나이 근황 남편 유인석 (+인스타 프로필)

미슐랭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 스타 레스토랑 리스트

스파오 11주년 스파오닷컴 이벤트 안내 (+1100원 이벤트 포함)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실물)

대한민국 숙박대전 활용법

김흥국 나이 꽃뱀 이후 근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