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이슈

대구시장 권영진 위암 조기 발견 건강검진

by ♡♡♥♡♡ 2020. 11. 20.

대구시장 권영진 위암 조기 발견 건강 검진

안녕하세요 오늘 대구시장 권영진 씨가 위암 진단을 받고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고 하는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살펴보겠습니다.

권영진 대구 시장은 얼마 전 진행한 정기 건강검진에서 이상소견이 발견되면서 이후 추가 정밀검사 검진을 받았는데요 이 정밀검사에서 조기 위암진단을 받은 겁니다. 건강검진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는 사건인데요.

 

자신이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많은 성인 남녀들이 건강보험에서 건강검진을 받으라고 문자가 와도 안하는 경우가 허다한데요. 권영진 대구시장처럼 암이나 염증을 건강검진을 통해 조기에 발견하여 처리하여야 큰 병으로 고통받지 않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권영진 시장 이야기를 이어하면 현재 권시장은 위암 진단 관련 수술을 받은 뒤 병원에서 회복 중이라고 하는데요 병원에 따르면 워낙 건강검진을 통해 조기에 발견되어 성공적으로 수술을 잘 마쳤고 현재는 안정적으로 회복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일주일 정고 경과를 지켜본 후 퇴원을 하게 될거라고 합니다. 다행이네요.

권영진 시장은 올해 초에도 쓰러져서 병원에 입원한 적이 있습니다. 바로 코로나가 대구를 덮쳤을 즈음인데요 시의원들과의 긴급생계자금 지급 문제로 회의가 길어지고 설전을 벌이다가 회의실을 나서는 길에 바로 쓰러진 것인데요 당시에도 경북대학교 병원으로 옮겨져 수일이 지난 후 복귀한 사례가 있습니다.

 

 

코로나 극복 추경예산안 중 긴급 생계 자금을 두고 얼마나 심하게 설전을 주고 받았고 신경을 썻길래 기력이 쇄진해져서 쓰려졋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권영진 대구시장은 예전에도 쓰러진 적이 있습니다. 바로 대구시장 후보 유세장에서 쓰러진 것인데요. 당시 장애인 단체 여성회원이 밀어서 쓰러졌던 걸로 기억이 됩니다.

당시에 꽤나 이슈가 되었던 사건이라 기억에 남습니다.

 

어찌되었던 수술을 성공적으로 끝냈고 경과도 큰 무리가 없으니 곧 복귀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몸조리 잘하시고 어서 복귀하여 대구 행정을 잘 돌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박한별 나이 근황 남편 유인석 (+인스타 프로필)

미슐랭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 스타 레스토랑 리스트

스파오 11주년 스파오닷컴 이벤트 안내 (+1100원 이벤트 포함)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실물)

대한민국 숙박대전 활용법

김흥국 나이 꽃뱀 이후 근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