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이슈

박한별 나이 근황 남편 유인석 (+인스타 프로필)

by ♡♡♥♡♡ 2020. 11. 20.

안녕하세요 박한별이 연일 관심인데요 바로 남편 유인석이 승리게이트 연루사건에 대한 재판이 진행면서 그녀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그런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녀의 소식을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박한별 프로필


이름 - 박한별


출생 - 1984년 11월 17일 (36세) 서울특별시 광진구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8cm, 47kg | O형
학력
경복초등학교 (졸업)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 졸업)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 전학)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 중퇴)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 학사)
데뷔 - 2002년 잡지 ceci 표지모델
가족 - 아버지 박채화
배우자 - 유인석
자녀 - 아들 유아준(2018년생)

인스타 - www.instagram.com/onestar_p/

원조 얼짱 출신인 우리시대의 5대 얼짱(구혜선, 이주연 등) 중 한명이었습니다. 박한별은 여고괴담 영화를 통해 데뷔한 후 전지연에 버금가는 외모로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초창기 형편없는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에게 비난을 받았으나 점차 연기력이 향상되면서 시상식에서 SBS연기대상 장편드라마 특별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박한별 열애설


박한별은 데뷔초부터 가수 세븐과 열애설에 휩싸였었는데요 당시 인기를 구가하던 두사람은 모두 열애설을 부인했엇쬬 하지만 시간이 지나서 박한별의 미니홈피가 해킹당하는 사건이 발생하였고 그 해커는 미니홈피의 사진을 시중에 뿌려버리는 일을 자행하면서 그들의 열애는 수면위로 올라오게 됩니다.

이후 그들은 공식사과를 하는 한편 열애설을 인정하였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 커플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연애를 하였지만 2013년경 세븐의 안마시술소 사건이 계기로 2014년 박한별과 세븐은 공식적으로 결별을 하게됩니다.

 

박한별 남편 유인석


2017년 드라마 촬여을 마친 후 박한별은 폭탄선언을 하는데요 현재 임신 4개월이라고 밝힌 것입니다. 그녀는 당시 임신사실을 밝히면서 예비 남편과 혼인신고도 마쳤다고 발표하였는데요 그 예비 남편이 바로 유인석입니다.


유인석은 유리홀딩스 라는 회사의 대표인데 버닝썬 게이트의 주역인 승리와 공동대표였습니다. 사건이 터질당시 박한별은 남편의 일에 대해 자세한 것은 모른다고 이야기한 바 있으나 추후 사건이 드러나면서 남편이 승리, 정준영과 카톡방의 일원으로 밝혀지만셔 그녀 또한 많은 질타와 비판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에서 하차하고 사과하는 등 그녀의 인생은 180도로 바뀌게 됩니다.

 

 

 

박한별 근황


남편 유인석이 연루된 사건이 터지고 그녀는 더이상 연기생활을 지속할 수 없어 활동 중단을 선언한 후 현재는 남편, 아들과 함께 제주도에서 두문불출하며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고 합니다. 공식적인 루트는 모두 차단한 채 살아가고 있는 것인데 가끔 골프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곤 한다고 합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그녀 남편의 안좋은 일들을 잊기위해 골프에 집중하곤 한다네요.

 

미슐랭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 스타 레스토랑 리스트

스파오 11주년 스파오닷컴 이벤트 안내 (+1100원 이벤트 포함)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실물)

대한민국 숙박대전 활용법

김흥국 나이 꽃뱀 이후 근황

댓글